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맛집 쏘삼돼지208 맛있네요

수원 영통점 쏘삼돼지208 입니다.
예전에 지나가다가 줄이 너무 길게 서있어서 유심히 보던 곳인데요
이날 비도 오고 날씨가 않좋아서 쏘삼 돼지 가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도 있고
일단 주문은 쏘삼 돼지 인기 메뉴인 제주삼부리 주문해는데요
하루에 딱 30인분만 판다고 하는데 마지막 1인분을 먹게 되었네요

기본은로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특이하게 쌀국수가 나오네요
고기에 먹을 수 있는 소스도 여러종류 주네요

제주삼부리살 세트 먹으려고 했는데 삼부리가 1인분 뿐이라고 해서
세트는 주문못하고 그냥 삼겹살 1인분과 삼부리 1인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고요
직원분이 오셔서 다 구워 주시더라고요
처음에 멸치젓도 같이 나오고요

정신없이 고기 구우면서 먹을 필요가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는 보시는 것과 같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단 가격이 착하지가 않네요 ㅠㅠ
아쉬운 부분이에요
둘이서 가서 3인분 먹으면 4만원 정도 나올 듯하더라고요
아무튼 이래저래 맛있게 먹고 마지막엔 볶음 밥도 먹었는데요
특이하게 나오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에스엔에스 이벤트도 해서 참가해서 음료수도 먹고
오랜만에 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계시나요
요즘 비가 와서
날씨가 좀 않좋은데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