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 음료수 공차 우유 맛 평가

 

안녕하세요 홍콩 여행중에 먹은 밀크티에요

 

홍콩 여행 블로그 포스팅 찾아보니 밀크티가 엄청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먹어봣는데 헉 우리나라에도 있는 공차네요

 

한자 잘 몰라서 영어 보니 큐브라고 ㅎㅎㅎ

 

신기해서 주문 헉 진짜 큐브가 들어있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말캉말캉 젤리였어요 우리나라에 있는 젤리 있죠 그런 비슷한 식감

 

저한테는 볼처럼 생긴게 더 맛있었어요

 

으앜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그 볼을 보라고 부르는데

 

엄청 좋아하는데

 

포스팅 쓰다가 생각 나면 바로 말하겠습니다.

 

요즘 제 머리에 지우개가 있어요 ^^

 

4월인데 홍콩은 여름이더라고요

 

바람막이까지 준비해갔는데

 

반팔은 딱 세벌 갖고 갔는데 ㅠㅠ

 

이것도 너무 갈증나고 더워서 사먹었어요

 

홍콩 물가가 확실히 비싸더라고요

 

밀크티는 우리나라랑 비슷하고 물은 비싸고 해서

 

그나라꺼 최대한 많이 먹자 하고

 

홍콩 음료수 계속 먹었네요

 

 

일단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한국이랑 차이점 못느꼈어요

 

한국에도 큐브 있겠죠 ? 없음 잘 먹은 건데

 

있으면 괜히 김빠지겠네요

 

 

 

요건 홍콩 마트에서 물보다 저렴한 음료수인데요

 

두짜가 보이길래 고소하겠거니 하고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중국에서 두부 물이라고 사먹었던 것 같은데 그런 맛나고 좋네요

 

한국에서도 팔아도 잘 팔릴 듯 합니다.

 

근데 왜 물보다 저렴한지 의문입니다.

 

 

뒤에있는게 제가 산 물인데요

 

물이 더 비쌌어요 ^^

 

 

개인적으로 중국 우유 좋아하는데요 이건 실패입니다.

 

맛없어요 ㅠㅠ

 

먹고 살짝 배도 아픈듯 합니다.

 

맛없어서 그런가

 

암튼 홍콩 마트가서 음료수만 잔뜩 사서 숙소로 들어왔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묵은 방이에요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여행인데 너무 편한하게 잘 지냈네요

 

아침에는 청소도 싹해주고 포근하게 잘잤어요

 

중국 여행할 때는 조금 더러운 느낌 받았는데

 

홍콩은 우리나라 보다 깨끗한 느낌입니다.

 

거리에 쓰래기도 적은 듯 하고

 

담배는 엄청 피는데

 

담배피는 곳이 곳곳에 널려있어요

 

흡연자들에게는 천국인 곳이네요

 

여자분들도 길가면서 담배피고

 

남자보다 더 피는 듯 했습니다.

 

홍콩 여행 올릴 것 많은데

 

올릴 때마다 홍콩에 있을 때가 자꾸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