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 야경 정말 멋찌네요

이번에 4박5일로 홍콩여행 다녀왔어요
야경이 멋찌다고 해서 홍콩도착하자 밥먹고 야경보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부터 남다르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어찌나 설래이던지 야경보러 가는 길에 시계탑 먼저 보았는데요
가까이에선 이게 뭔가 했는데
오~ 사진찍으니 환상적이네요
너무너무 이쁘게 나와요
이래서 유명한가 ^^


홍콩야경입니다. 너무 멋찌죠
홍콩 정말 높은건물이 많은데요
외곽에는 전혀없고 이렇게 도심에 높은건물이 많아요 건물숲이라는 표현이 딱 맞는 듯 합니다.
집값도 엄청 비싸다고 하던데
교통은 서울 저리가라였어요 어찌나 차가 많은지 차도 좋은차들만
한국에서는 잘 안보이는 고급차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썬팅을 좀 하면 더 좋을 텐데 법으로 금지되어있다고 하네요
차는 역시 썬팅해야 멋인것 같아요

저는 모르고 갔는데요 갑자기 음악이 나오고 레이져 쇼를 하더라고요
매일 이벤트식으로 한다고하네요
멋찌긴 한데
불꽃놀이가 더 멋있었어요 그래서 레이져쇼 하는 도중 그냥 왔네요 ^^

사람들 정말 많은데요
전세계 나라 사람들 다 모인 듯해요
다양한 인종 모두 모여 있습니다.
한국분들도 많고요
일본인들은 좀 적은 것 같아요

저 작은 빨간배는 어떻게 타는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ㅋ 저쪽 건너편 배타고 왔다갔다 할 수 있는데요
배타고 가면 그 유명한 아이에프씨몰이 있습니다. 아이에프씨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여권 보여주면 55층 전망대 무료로 들어갈 수있는데요
저는 토요일 늦게 들어가서 못들어갔어요 ㅠㅠ
평일날은 5시쯤 토요일은 1시반까지 일요일은 개장을 안하네요
제가 돌아오는 날이 월요일이어서 못가봤네요
제글 읽으신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본곳은 침사추이였고요 이쪽에서 보는 야경이 가장 멋쪘어요 저는 숙소도 침사추이여서 시간만 나면 나가서 봤네요 실컷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아쉽네요
정말 너무 멋져요
홍콩여행시 숙소는 침사추이 쪽으로 잡으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교통도 편하고 일단 홍콩하면 야경이니 많이많이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하루 보내시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