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또래오래 마왕 치킨 후기입니다. 솔직하게 남겨요

 

안녕하세요

 

제돈내고 직접 시킨 또래오래 마왕치킨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이름이 너무 좋네요 마왕

 

중국음식에 마라 라고 있는데 그런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그런건 아니네요

 

매웠어요 서서히 매워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일단 포장지도 너무 이쁘게 잘나오네요

 

우리나라 치킨사업은 정말 대단한 듯 합니다.

 

세계 1위일 듯해요

 

이정도 기술이면 세계 치킨시장도 다 먹을 수 있을 듯 한데

 

잘되서 외화벌이도 많이 되었음 좋겠네요 ㅋㅋㅋ

 

작은 소망입니다.

 

 

사진하고는 색깔이 조금 다른데요

 

실물 사진 색깔이 저는 더 좋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숯불구이가 조금 작은 닭느낌이어서 아쉬웠는데

 

단점 보완해서 나온 것같은 느낌이에요

 

양념도 맛있었어요

 

계속 먹게 되는 맛이고요 매콤하니 맥주드시는 분들이라면

 

절대로 안먹을래야 안먹을 수가 없습니다.

 

저도 유혹 못 뿌리치고 맥주 먹었어요

 

 

이사진이 가장 맛있게 나온 듯 하네요

 

군침도네요

 

윤기도 장난 아니고

 

 

허니머스타드 나오는데요

 

달달하니 소스 맛있더라고요

 

마왕 치킨이 매운데

 

허니머스타드 달달해서 궁합이 아주 잘 맞았습니다.

 

 

제가 시킨 곳인데요 배민으로 할인받아서 시켰는데

 

보통 배민할인받으면 30분이상 걸리잖아요

 

저만 그런건 아지죠? 암튼 시간 넉넉하게 걸릴거 알고 주문한건데

 

좀더 늦는다고 연락오더라고요

 

감동 괜찮다고 따뜻하게만 주세요 하니 엄청 뜨겁게 왔어요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죄송하다고 콜라까지 사이즈 업 해주셨네요

 

오~ 또 감동

 

좋았어요

 

 

자극적인 치킨 원하시는 분

 

맥주랑 같이 먹을 분

 

강력 추천 드리며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이젠 꽃놀이 계절입니다.

 

주말 날씨 좋으면 좋겠네요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