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중구 옥계동 착한식당 영빈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착한 식당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중구 옥계동에 위치한 영빈관인데요

 

가게 입구에도 착한 식당이라고 걸어져있었는데

 

오호 진짜 착한식당이었어요 인정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좋네요

 

요즘은 짬뽕맛집이다 해서 중국집 유명한 곳에 손님이 너무 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저는 새로운 곳 찾아다니는 편이에요

 

사람많은 곳은 소화도 잘 안되고 어수선해서 밥먹는 것 같지가 않아서 ㅋㅋㅋ

 

저한테는 편하게 먹는게 맛있게 먹는 맛집 입니다. ^^

 

 

 

제가 주문한 짬뽕이에요

 

오 얼큰하니 맛있어요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맛있네요 싸고 맛있는 집 입니다.

 

오늘 굿 초이스네요

 

 

회사 직원들이랑 간 곳인데요

 

군만두는 서비스로 나온건지 주문한 건지 모르겠네요

 

군만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헉 반대쪽에 계신 직원분은 벌써 짜장면 다 드셨더라고요

 

저는 전화통화 때문에 못먹고 있었는데

 

짜장면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볶음밥은 그냥일반적이었어요

 

평범했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았었는데요

 

가격이 매우 저렴했습니다.

 

탕수육 등도 저렴하고

 

말그대로 착한 식당 인정이더라고요

 

메뉴판에 반했네요 ^^

 

 

짬뽕 비쥬얼 괜찮죠

 

가격 대비 최고인 듯 합니다.

 

요즘은 짬뽕 가격도 비싸던데

 

짬뽕이 어찌 이리됐는지 ㅋㅋㅋ

 

 

 

사진찍을거 빠르게 찍고 저도 제 짬뽕 호호록 했습니다.

 

면을 알좋아해서 다는 못먹었는데요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갈 듯합니다.

 

회사랑 조금 멀어서 오기 힘들지만

 

추천 드릴만한 곳이니

 

한번 가보세요 ^^

 

오늘 날시 정말 좋네요

 

나들이 가고 싶은데요

 

날씨처럼 화창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제 곧 꽃놀이도 가야하는데

 

황사 이젠 좀 안왔으면 좋겠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